임직원의 기본 윤리
임직원은 정도의 경영이념으로 경창인으로서의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여 자부심을 가지며, 자기 개발과 공정한 직무 수행을 통해 주어진 사명을 완수한다.
1. 임직원의 기본 윤리
2. 사명완수
3. 자기계발
4. 공정한 직무 수행
5. 임직원 상호관계
고객의 윤리
경창산업은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을 우리의 존립이유이자 목표라는 인식하에 고객으로부터의 신뢰를 확보한다.
1. 고객존중
2. 고객만족
3. 고객의 이익보호
구매 윤리
경창산업은 모든 거래가 평등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 공동의 발전을 추구한다.
1. 거래법규 준수
2. 자유경쟁 추구
3. 공정한 거래
임직원에 대한 윤리
경창산업은 모든 임직원을 한 인간으로서 존중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며, 임직원의 사생활을 존중한다.
1. 공정한 대우
2. 인재육성 및 창의성 촉진
3. 삶의 질 향상
국가와 사회에 대한 윤리
경창산업은 합리적이고 책임 있는 경영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책임을 다한다.
1. 지역사회 발전
2. 안전 및 위험예방, 환경보호
3. 노사화합
4. 사회공헌
지난 60여년 동안 쌓아온 '정도경영'의 가치를 기반으로 책임있는 경영,
공정한 기업활동을 통하여, 앞으로 100년의 역사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창산업 대표이사 회장 손일호